본문 바로가기

잡담/리뷰

드라마 스페셜 [즐거운 나의 집] 시청 소감


 
 
:: 즐거운 나의 집 ::

KBS 2TV 10월 16일 일요일 밤 11시 40분

출연진 : 손여은, 이상엽, 박하나, 김명수
특별출연 : 이일화, 임지규, 송윤아, 정희태, 옥택연
  
연출&극본 최윤석 

나의 한줄 평: 운수 좋은 즐거운 나의 집(3.5)

좋았던점: 손여은님을 다시 단막극에서 볼 수 있는것, 나름 공들인 CG, 사이보그라는 쉽지않은 소재로 만든 실험적인 드라마. 단막극의 취지에 맞았던 드라마.


아쉬웠던점: 1시간안에 담기 어려운 주인공들의 속사정. 후반 풀어 놓은 떡밥과 복선을 회수하는데 치중한 나머지 주인공들의 행동과 감정이 잘 와닿지 않았다.


총평: 신선한 아이템, 새로운 얼굴(남주), 새로운 이야기가 괜찮게 버무러진 단막극